> 평판지수소식 > 브랜드평판지수

브랜드평판지수

[브랜드평판] 드라마 배우 브랜드 2021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남궁민, 2위 김선호, 3위 신민아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작성일 21-10-11 08:32

본문

68634d3e6164099b93d496f12f278ff5_1633908710_169.jpg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2021년 10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남궁민 2위 김선호 3위 신민아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9월 11일부터 2021년 10월 11일까지 방영한 드라마에 출연중인 배우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95,975,044개를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 소통량, 커뮤니량으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 알고리즘으로 지수화하였다. 지난 2021년 9월 드라마 배우 브랜드 빅데이터 99,640,608개와 비교하면 3.68% 줄어들었다.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하였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을 평판 분석 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 이슈에 대한 커뮤니티 확산, 콘텐츠에 대한 반응과 인기도를 측정할 수 있다.

68634d3e6164099b93d496f12f278ff5_1633908721_8652.jpg
 

2021년 10월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남궁민, 김선호, 신민아, 조정석, 전미도, 김대명, 이하늬, 안효섭, 류준열, 이상이, 김유정, 공명, 김고은, 이세희, 김민재, 전도연, 김지은, 정경호, 박규영, 유연석, 박하선, 안보현, 조여정, 진서연, 전혜빈, 이상윤, 최정윤, 홍은희, 소이현, 차태현 순이었다.

1위, 남궁민 브랜드는 참여지수 1,688,029 미디어지수 1,072,584 소통지수 2,490,207 커뮤니티지수 2,067,565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318,385로 분석되었다. 지난 9월 브랜드평판지수 2,073,942와 비교하면 252.87% 상승했다.

2위, 김선호 브랜드는 참여지수 2,188,542 미디어지수 1,952,210 소통지수 1,421,710 커뮤니티지수 1,639,115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201,577로 분석되었다. 지난 9월 브랜드평판지수 5,551,730과 비교하면 29.72% 상승했다.

3위, 신민아 브랜드는 참여지수 1,702,701 미디어지수 1,258,172 소통지수 1,441,808 커뮤니티지수 1,532,96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5,935,645로 분석되었다. 지난 9월 브랜드평판지수 4,280,690과 비교하면 38.66% 상승했다.

4위, 조정석 브랜드는 참여지수 606,306 미디어지수 1,623,488 소통지수 1,984,015 커뮤니티지수 514,843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4,728,652로 분석되었다. 지난 9월 브랜드평판지수 4,461,798과 비교하면 5.98% 상승했다.

5위, 전미도 브랜드는 참여지수 658,172 미디어지수 1,431,165 소통지수 1,575,286 커뮤니티지수 341,72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4,006,345로 분석되었다. 지난 9월 브랜드평판지수 3,745,798과 비교하면 6.96% 상승했다.

68634d3e6164099b93d496f12f278ff5_1633908734_0032.jpg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21년 10월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분석결과, 드라마 '검은 태양'에서 강렬한 아우라를 보여주고 있는 남궁민 브랜드가 1위로 분석되었다. 남궁민 브랜드는 빅데이터 링크 분석에서 '강렬하다, 공개하다, 열연하다'가 높게 나왔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벌크업, 검은태양, 근육'가 높게 나왔다. 긍부정비율분석에서는 긍정비율 84.28%로 분석되었다 "라고 평판 분석했다.

또한 "드라마 배우 브랜드 카테고리 2021년 10월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해보니 지난 2021년 9월 드라마 배우 브랜드 빅데이터 99,640,608개와 비교하면 3.68% 줄어들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 소비 28.40% 상승, 브랜드 이슈 9.37% 하락, 브랜드 소통 13.11% 하락, 브랜드 확산 8.68% 하락했다."라고 배우 빅데이터 분석을 하였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소장 구창환 )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브랜드 평판의 변화량을 파악하고 있다. 이번 드라마배우 브랜드평판조사는 2021년 9월 11일부터 2021년 10월 11일까지 남궁민, 김선호, 신민아, 조정석, 전미도, 김대명, 이하늬, 안효섭, 류준열, 이상이, 김유정, 공명, 김고은, 이세희, 김민재, 전도연, 김지은, 정경호, 박규영, 유연석, 박하선, 안보현, 조여정, 진서연, 전혜빈, 이상윤, 최정윤, 홍은희, 소이현, 차태현, 고원희, 지현우, 이유비, 진영, 정수정, 박지현, 박세진, 김경남, 한예리, 박하나, 최명길, 김지수, 이원근, 공현주, 김영옥, 곽시양, 엄태구, 박윤재, 하준, 조한철 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으로 이루어졌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